PNR

, 템플릿명 : webzinDetail Inquiry

PNR ‘상생·협력 휴게시설’ 개소식

  • registrant웹마스터
  • reg.date2024-04-30
  • Views271

소통과 교감이 싹트는 공간 기대 


PNR(사장 이석곡)이 지난 23일 광양RHF공장에서 PNR 임직원, 협력사, 관계 수급사 직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협력 휴게시설 개소식을 개최했다. 

광양RHF공장에 조성한 휴게시설은 협력사, 관계 수급사 직원들에게 잠시나마 휴식과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제공, 더욱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등 근로에 지친 심신을 회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휴게시설은 연면적 144m2 규모로 조성됐으며 카페테리아, 냉장고, 싱크대, 냉·온수기 등이 구비돼 사용자들이 친목을 도모하거나 팀워크를 증진시킬 수 있는 화합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쾌적한 시설을 갖췄다.

이석곡 사장은 “상생·협력 휴게시설 조성을 시작으로 임직원, 협력사, 관계 수급사 직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계속 경청하는 등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및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최수호 광양RHF공장장은 “상생·협력 휴게시설이 소통과 교감이 싹트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공장에서 작업하는 모든 협력사, 관계 수급사 직원들이 휴식시간에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광양시민신문(https://www.gycitizen.com/news/articleView.html?idxno=44032)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