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R

, 템플릿명 : webzinDetail Inquiry

PNR, 지역아동센터 초청 송년의 밤 개최

  • registrant웹마스터
  • reg.date2023-12-21
  • Views226

옥룡지역아동센터 아동 등 50여 명 참석

PNR(사장 이석곡)이 지난 19일 포스웰 중식당에서 PNR 임직원 가족옥룡지역아동센터 아동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포스웰 조리장과 영양사들의 도움으로 PNR 임직원들과 아동들이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트에 생크림을 바르고 케이크를 장식했으며 마카롱 만들기 체험도 진행해 아동들과 친밀감과 유대감을 형성했다.

체험활동 후 포스웰 중식당에서 아동들과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함께했으며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동들에게 핸드크림과 립밤을 선물하며 정서적 교류와 소통 기회를 마련했다.

체험활동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친구들과 맛있는 돈까스도 먹고 케이크마카롱 만들기 체험을 하게 되어 즐거운 하루였다며 산타할아버지 선물을 일찍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석곡 사장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더 큰 꿈을 키워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업시민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송년의 밤에 참여한 노병민 경영지원실장과 임직원들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체험활동과 작은 선물에 웃음 짓는 아이들을 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 [시민신문]https://www.gycitizen.com/news/articleView.html?idxno=42527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