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R

, 템플릿명 : webzinDetail Inquiry

PNR, 기업시민 알리기 위해 특별강연 실시

  • registrant웹마스터
  • reg.date2023-09-27
  • Views382

PNR(대표이사 이석곡)은 지난 21일 하늘꿈터지역아동센터(센터장 한영순)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와 20여 명의 지역아동센터 센터장들을 대상으로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알렸다.


PNR 경영지원실 노병민 실장은 지역아동센터 센터장들을 대상으로 기업시민 경영이념의 선포 배경과 추진성과 등을 알리고 지역사회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친환경 리더십을 주도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 공동체를 조성하며, 2050 탄소중립선언, 바다숲 조성 등 친환경 경영활동과 PNR의 부산물 자원화 활동 등을 설명하며 ESG 경영에 대한 포스코그룹의 노력을 설명했다.


또한, 미래세대를 책임지는 지역아동센터와 미래세대가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석곡 PNR 대표이사는 “일선에서 미래세대를 책임지고 있는 관계자와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갖게 되어 굉장히 뜻깊었다.”며 

“PNR은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 아래 공존·공생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주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장은 “기업시민 알리기 강연을 통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와 PNR이 미래세대를 지원하는 일에 다양하고 새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포스코 그룹에서 미래세대를 위해 책임을 다하는 만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에서도 책임감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PNR은 2018년부터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1대1 멘토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주거환경개선, 어린이날 선물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 대경일보(https://www.dkilbo.com)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