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R

, 템플릿명 : webzinDetail Inquiry

‘자원多잇다 Day’ 맞아 지역사회 나눔 실천

  • registrant웹마스터
  • reg.date2023-06-14
  • Views498

포스코와이드(대표 김정수)가 ‘자원多잇다 Day’를 맞아 뜻이 같은 기업과 기관들이 모여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 ‘자원다잇다Day’를 맞아 사무집기 배송 지원으로 지역사회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대한뉴스
 

‘자원多잇다 Day’는 사무용 물품 나눔 온라인 플랫폼인 ‘자원多잇다’가 활성화되어 기업의 자원순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2023멤버스 기업 및 기관들이 운송 등으로 지역나눔 활동에 참여하는 날이다. 


2023멤버스는 ‘자원多잇다’ 자원순환 프로젝트 운영 및 활성화에 기여하는 기업과 기관 대상이며, 물품 지원부터 운송, 사업비 후원 등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활동은 서울과 포항 지역에서 10일과 13일에 복지기관 4개소 대상으로 물품 무료배송 및 나눔활동을 펼쳤다.

우선, 서울에서는 2023 멤버스인 포스코와이드를 포함한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 우리은행,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그린웨이브가 함께했다.

성북지역자활센터와 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로 책상과 의자, 서랍 등 필요 사무용 가구를 전달하였다.

포항에서는 PNR, 포스코휴먼스 등 포스코 사업회사가 연합 봉사를 펼쳤다.

한편, 포스코 그룹은 ‘글로벌모범시민위크’ 주간을 맞아 ‘자원多잇다Day’ 활동에 참여했다.


▲ 6월10일 포항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에서 PNR 임직원 및 P-휴먼스 직원이 참여했다 ⓒ대한뉴스


‘글로벌모범시민위크’는 2010년도부터 매년 실시해온 특별 봉사활동 주간으로 사회가 직면한 문제해결에 동참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는 6월 9일부터 16일까지 전 세계 53개국, 포스코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있다.

포스코와이드 김정수 대표는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기업시민으로서 사회문제해결에 적극 앞장서야한다. 지역 사회 발전을 돕는 공헌활동에 솔선수범하고, 우리의 실천이 환경을 지킬 수 있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대한뉴스(http://www.dhns.co.kr)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