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R

, 템플릿명 : webzinDetail Inquiry

포스코PNR, 어린이날 맞이 ‘만원의 행복’ 봉사 진행

  • registrant웹마스터
  • reg.date2024-04-30
  • Views55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는 포스코PNR(대표이사 이석곡), 동해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미영)와 함께 지난 20일 다이소 포항 문덕점에서 ‘만원의 행복 두배의 기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포항 지역 아동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선물을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포스코PNR 임직원 20여 명이 아동과 1:1 매칭을 통해 소통하면서 아동이 스스로 원하는 선물을 고르고 비용을 계산해보며 경제관념을 기를 수 있게 한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


포스코PNR 이석곡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줄 수 있어 기쁨과 보람을 느꼈고, 사회적 책임감을 함양하는 과정에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은 “다년간 포스코PNR이 동해지역아동센터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고 있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는 아동이 다양한 경험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스코PNR은 2018년부터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1대 1멘토링을 통해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주거환경개선, 어린이날 선물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 경북신문(http://www.kbsm.net)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